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타이베이 코로나쁘지않아 우한폐렴으로 취소했어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7:39

    모두별 1생활은 하고 있는데, 신경은 하그와잉에 집중했던 것 같습니다 최신은 손을 씻기 때문에 아이도 나도 손이 다 오래 됐습니다.손을 씻고 가면 쓰고 물을 잘 마시는 게 방법이라니까 그 외에는 달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책 두고 벼르던 중국에 또 하나의 확정자가 추가되었다니...꼭 이 코로그아잉의 사태가 빨리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사실 3월에 친정 소가족들과 함께 대가족이 대만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했어요 오랫동안 모두 항공권을 취소하고 호텔을 예약하고 놓아 취소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지만 우한 폐렴의 정세가 점점 악화되는 결말을 취소했습니다.( ́;ω;`)


    >


    조 썰매 타고 수수료를 계산했을 때 7명의 취소 수수료가 한개 50만원이 자신 있어요 ​ 그 중 첫번째 호텔인 대만 타이베이 역 앞의 스카이 하나 9호텔은 츄이불이라소 60만원이 넘는 금액이었어요 곳이지만 대만도 우한 폐렴 귀취을 이해하셔서 무료로 철거를 쑤어 주는 곳도 많아졌습니다.


    >


    그러므로 일단 예약한 부킹 닷컴을 통해서 취소 문의를 하고 안 되면 스카이 19호텔에 연락하고 싶었지만, 자넬 자귀 나무 고맙게도 호텔의 동의로 무료의 취소가 가능했었습니다. 방 3개를 3일 간 예약한 것이니 금액이 큰 정자 넴 감사합니다 대만 타이베이 대부분의 호텔이 그냥 취소 또는 날짜 변경으로 자신 바이러스에 대한 귀취을 이해하고 줘서 정말 감사합니다.이 후에 다시 타이페이 여행을 걱정할 때는 꼭 이곳에 갈 생각입니다.


    두번째호텔은 예스팩진지투어를 의견으로 몇일전에 가서 매우 만족했다. 지우환첸칭비앤비였습니다부모님과 함께 여유로운 지우퐁을 즐기면 정말 좋아하실거라 생각했는데요ᅲᅲ


    >


    다행히 지우폰첸칭B&B는 무료취소로 예약을 했고, 바로 확인해보니 취소할 수 있는 날이 다가오고 있어서 바로 취소했어요.여기서 오너 부부가 내는 맛있는 아침 식사를 모두 함께 즐겼는데, 우한 폐렴이 무엇인지 정스토리.


    마지막 호텔은 요즘 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대만 타이베이 신베이투베이 스프링리조트였습니다.이 호텔을 여행의 마지막 마무리로 예약해 두었는데.그 과인마 여기도 그냥 취소할 수 있는 곳이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하게 취소를 했네요.다시 한 번 생각나는 이놈의 콜로 아인 바이러스 ᅲᅲ 이렇게 제일 먼저 호텔에서 해결했는데, 가장 큰 수수료는 바로 항공권입니다.대한항공과 아시아과인은 한국 전역에서 홍콩, 마카오, 대만까지 무료 취소를 했지만 LCC의 제주항공은 홍콩, 마카오까지라서 대만은 해당 사항이 없었습니다.


    >


    참!대구발 타이베이 2월 항공권이 없어졌다는 소식에 제주 항공이 들어가보니 운항 편이 모두 사라졌죠 이는 아직 정확히 고지가 찾지 않고, 여행사 측에서도 몰랐어요.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2월에 예약한 사람은 순차적으로 연락이 올것 같던데...​ 나는 그 전에 이미 대구발 비행기가 출발 1이 변경되어 출발지를 부산으로 변경했는데 괜찮았는지 그 부산 발 또 오전 비행기로 밤 비행기로 변경됐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


    이번 취소는 무리라고 생각해서 급하게 여행사와 통화했더니 무료 취소가 된다고 해서 취소를 했습니다.이곳에는 4명분 티켓이 포함되어 있어 아직 3명의 항공권은 취소 수수료가 있고 기다릴께요(눈물)​고도 수수료 한개 50만원에서 36만원까지 내려왔으니 일단은 대만 타이베이의 취소가 그 그와잉마 한숨이 놓이네요 사실은 대만은 '한국 여권'을 가진 사람을 입국 거부하고 있어 여러가지 철저하게 소독하거나 막는데,에서도 일단 요즘처럼 우한 폐렴이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는 그대로 자중하고 집에 있는 게 서로 마음이 편하다고 생각하고 취소했어요.


    >


    부모님과 함께 가는 거라 몇 달 동안 고민했고 구글에 따로 너무 많이 찍어놨는데 가끔 아깝고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 남기는 건 앞으로를 위해서예요.코로나 바이러스가 안정되면 다시 대가족 대만 타이베이 여행을 예정하고 여행을 예정하고 취소하는 것이 처음이라 멘탈이 힘들었습니다.혹시 어쩔 수 없는 귀추로 여행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개인위생에 신경써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저처럼 취소된 분들은 이 울적한 감정을 잘 치유하고 앞으로의 준비를 해보세요!


    #대만타이베이 #타이베이여행 #대만콜로자신 #대만우한폐렴 #코에서자신감이사라져 #우한폐렴 #대가족여행 #여행취소 #호텔취소 #항공권수수료 #키키레스토랑 #딘타이펑 #우육면 #라투리에누거크래커 #먹어서반가 #이후반드시 #또가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